공지

(통합) 임시이사회 개최 무산 공지

제 37대 총동창회장 이민열입니다.


1. 오늘(2023년 2월 22일) 총동창회측  선관위원장 및 선관위원의 사퇴(선관위구성: 총동창회측  선관위 2명, 총동문회측 선관위 2명)에 따라 선관위원회가 해산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2. 따라서 통합이사진 구성이 무산되었으며, 2023년 2월24일에서 2023년 3월 15일로 연기된 (통합)임시이사회도 무산되어 개최되지 않음을 공지드립니다.


3. 또한 제37대 배재학당 총동창회의 이사진은 현행대로 존속됨을 알려 드립니다.

    (현 총동창회 게시된 조직 및 임원 명단 참조)

 


※ 전임사무국장 김정훈이 휴대폰으로 보낸 1월 25자 임원해촉 문자와 2월 22                              임시이사회 초청장  문자는 총동창회장 승인없이 개인이 임의로 보낸 문자로 효력이 없으며,                위촉이사진에게는 개인통장으로 분담금까지 송금하라는 내용이 있어 현혹되지 않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4. 현 상황을 대처하기 위한 임시이사회 개최 일정 등 관련 공지가 있을 예정임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제37대 총동창회장 이민열 올림.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3월15일도 아니고, 제3의 호구 후보를 찾는 다는 소문이 돌고 있는데 사실인가요?
    이민열 회장은 새로운 총동회장이 선출될 때까지 자신의 총동회장직이 유지된다는 착각에 자신이 바라는 사람이 선출될 때까지, 또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손에 쥘때까지 양측이 합의한 이사회 개최마저 무산시키려는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총동회장 선출이 비 올때까지 지내는 인디언 기우제라도 된답니까?
    와 잘한다. 정말 잘해요! 박수 쳐 줍시다. 

    재밌다 재밌어 !

    웃긴다. 웃겨줘서 고맙습니다.

    시커만 짜장면 맛있어요?
    회장님은 언제까지 회장을 하려 하시려나요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김정훈입니다.

    1. 임원 해촉 문자를 보낸 적 없으며, 협의에 따라 (해촉될 수 있음을) 안내하였습니다.

    2. 분담금 입금 통장은 (통합) 사무국이 개설한 (총동창회+총동문회) 공용통장입니다.  해당 입금액은 2주내 입금자에게 반환할 것입니다.

    바른 대응, 옳은 행동만이 분열된 배재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끝까지 김정훈
    사무국장의 바른 업무집행을 지지합니다

    "전임사무국장 김정훈이 휴대폰으로 위촉 이사진에게는 개인통장으로 분담금까지 송금하라는 내용이 있어 현혹되지 않으시기를  당부드린다"는 내용은 김정훈 국장을 금전적으로 파렴치하게 만들려는 의도가 다분하다.

    정작 공금 전용, 횡령을 행한 자가 누구인지 상기 공지글 게시 명의자는 곧 알게 될것이다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