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글 삭제 (예정) 안내


     안녕하세요?  총동 사무국장입니다.   


    총동 동문게시판 2022년 11월 10일자 1252번 '배재학당 동문님들에게 알립니다' (작성자 91회 민경윤) 및 11월 11일자 1255번 '배재공동체 정상화를 위한 동문들의 성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유병화) 글은 [배정추] 라는 이름을 내세워 총동 회원들에게 일방적으로 왜곡된 내용을 전달하므로써 향후 총동의 질서를 어지럽힐 수 있으므로 게시판에서 해당 글을 자진 삭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에 대한 상응 조치가 없을 경우에는 이미 진행된 [배재학당 총동창회 홈페이지관리위원회] 회의 결과에 의거하여 오늘 오후 5시 사무국에서 삭제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와 더불어 향후 [배정추] 관련 글은 현재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차기 총동회장 선출에 불필요한 잡음과 혼란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마찬가지로 '삭제예정' 안내 후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총동창회 회칙에 따라 정당한 절차
    대로, 규정을 준수하여 올바른 총회
    가 될것을 기대합니다. 총동창회가
    인정하지 않은 사조직의 방해는 당
    연히 사무국의 판단대로 처리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건전한 제안만이
    존중받는 전통의 명문사학 배재입
    니다.
    총동 사무국에 정중하게 경고합니다. 
    총동은 동문들의 참여와 회비와 구성이 되고 운영이 되는 친목단체입니다.
    따라서 본의들의 의사와 다르다고해서 무단삭제를 하지 못하며 만약 할 경우 형사적 제재와 이에 따른 벌금과 손해배상을 청구당 할 소지가 있고 이민열 회장은 홈피의 글을 무단삭제하여 법적 제제를 당하고, 벌금과 손해배상을 물어준 경우가 있으니 잘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임시총회 훼방세력에 대한 단호한 조치가 필요 합니다.

    임시총회를  방해하는 것이 아니고 임시총회에 많은 동문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것입니다.  동문 참여를 독려하는 것도 훼방이라고 생각하는 집행부의 생각은 ? 그럼 총회는 어떻게 진행 하실려는 것인지.....
화살표TOP